일쀼는 배송 과정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젤라또의 변형을 막기 위한 충분한 냉동 시스템을 통해 배송 합니다.
다만 고객님들께서는 젤라또를 수령하시고 댁에서 보관 가능한 상황에 맞춰 주문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택배기사님의 방문시 고객님의 부재로 인해 제품을 수령하지 못하시는 경우 생길 수 있는 제품의 변화는
'일쀼'에서 도움 드릴 수 없는 점 유의해주십시오.
또한 냉동 식품이기 때문에 주소지 오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단, 제품의 문제가 있을 시 게시판 문의 혹은 상담 전화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사안에 맞게 정확한 처리 약속 드립니다.